본문 바로가기

AI 블로그/Notion AI

[Notion AI] 미지의 대륙에서

반응형

※ AI가 작성한 단편 이야기입니다.


언제부터인가 기억에 남지 않는 나그네는 미지의 대륙을 걷고 있었다. 그는 자신이 왜 이곳에 있는지, 어디로 가야 할지 알지 못했다. 그저 발을 디딜 때마다 앞으로 나아가고 있을 뿐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먼 앞에 하얀 빛이 비춰지는 것을 보았다. 그 빛은 마치 희망의 신호 같았다. 그래서 나그네는 빛을 따라서 가보기로 결심했다.

하얀 빛이 비춰지는 곳에 도착하자, 그는 아름다운 정원을 발견했다. 정원에는 다양한 꽃들과 나무들, 그리고 작은 연못까지 있었다. 그리고 정원 가운데에는 아름다운 성이 자리하고 있었다.

나그네는 성문으로 들어가자 마법사가 나타났다. 마법사는 나그네에게 이곳의 비밀을 알려주었다. 이 성은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그리고 마법사는 나그네에게 성 안에 있는 시간 여행 포털을 보여주었다.

나그네는 그 포털을 통해 다양한 시간대로 여행을 시작했다. 그는 고대 로마, 중세 시대, 미래 도시까지 다양한 시간대를 여행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았다.

하지만 결국, 나그네는 다시 미지의 대륙으로 돌아와야 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으로 성을 찾아갔다. 마법사는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마법사는 나그네에게 이 세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계로 가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나그네는 그 방법을 따라서 새로운 세계로 떠나고, 그곳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했다. 그리고 그는 이제는 더 이상 나그네가 아니라 모험가가 되었다.

# 새로운 시대

모험가는 새로운 세계에서도 여전히 모험을 즐기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또 다른 시대로 여행하게 되었다. 그곳은 20세기 초반의 미국이었다.

그는 그 시대에서 살아가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삶을 알아가고 있었다. 하지만 그 중 한 사람, 마피아의 보스와 어울리게 되면서 일이 꼬이게 되었다. 그 보스는 모험가를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만들었고, 그는 생존을 위해 그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계획을 세우게 되었다.

그러나 그 계획은 실패했고, 그는 그 보스에게 잡히게 되었다. 그리고 그 보스는 그를 죽이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그 순간, 모험가는 마법사가 가르쳐준 기술을 이용해 그 보스를 이길 수 있었다.

그리고 그는 그 시대를 떠나, 다음으로 여행할 시대로 이동했다. 그곳은 23세기의 우주였다. 모험가는 그 시대에서 살아가는 우주인들과 함께 여행을 하면서, 그들의 문화와 역사를 알아가고 있었다.

하지만, 그는 그 시대에서 무언가를 발견하게 되었다. 그것은 인류의 종말이었다. 그리고 그것을 막기 위해, 모험가는 우주인들과 함께 힘을 합쳐 싸움을 시작했다.

그리고 성공적으로 인류의 종말을 막았을 때, 그는 마법사가 보내준 메시지를 받았다. 그 메시지는 "너는 이제 모험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와야 한다"는 내용이었다

반응형